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진천군, 제22회 농․특산물 온라인 전시판매 행사 개최

등록일 2021년09월23일 09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온라인 포스터 (사진출처: 진천군청)

 

진천군은 제42회 생거진천 문화축제 연계행사로 제22회 농․특산물 온라인 전시판매 행사를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본 행사는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진천문화원이 주최·주관하고 진천군이 후원하며 제42회 생거진천 문화축제와 함께 3년 만에 전면 온라인 축제로 운영된다.

 

주요 행사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농특산물 방송 판매(라이브커머스, LIVE COMMERCE)와 진천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진천몰’을 통한 온라인 판매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로는 실시간 방송 시 매회 구매자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진천군 농․특산물 꾸러미 증정한다.

 

또한 진천몰에서는 ∆3만원 미만 구입 시 2천원 할인 ∆3만원 이상 7만원 미만 구입 시 5천원 할인 ∆7만원 이상 구입 시 1만원권 할인쿠폰을 제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진천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유(YOU)퀴즈’, ‘내가 바로 진천 홍보왕’ 등의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벤트행사 당첨자에게는 해당 축제기간 진천몰에서 사용가능한 2만원 온라인 쿠폰 증정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재갑 진천군농업인단체협의회장은 “3년만에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농업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지역경제도 활성화될 수 있길 바란다”며 “다양한 판매 방식과 각종 이벤트로 살거리·볼거리·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