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주시, 충북도 규제혁신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등록일 2021년07월15일 09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충북도 규제혁신 경진대회 (사진출처: 충주시)

 

충주시가 ‘2021 충청북도 규제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충북도 주관으로 진행된 ‘2021 충북 규제혁신 경진대회’는 도내 11개 시군에서 제출한 민생규제 및 규제혁신 분야 23건 가운데 1・2차 자체 심사위원회의 및 온라인 심사를 거쳐 최종 9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한 후 3차 본선을 진행했다.

 

본선 심사에서는 사례의 우수성과 발표 완성도 점수를 합산해 도와 시·군을 나눠 최우수 2건과 우수 3건, 장려 4건이 선정됐다.

 

우수상을 받은 충주시 신성장전략과 이경우 산업단지조성팀장은 ‘㈜이엠텍 제5일반산업단지 유치를 위한 산업단지계획 변경’ 사례를 발표해 심사위원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신성장전략과 이경우 산업단지조성팀장과 오세헌 주무관은 ㈜이엠텍 기업 유치를 위해 준공된 산업단지 계획변경으로 △ 완충녹지 일부 도로 변경 및 기반시설 재정비 △원활한 진․출입 개선 및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도로폭 확장 △입주 코드에 맞는 유치업종 변경 등 기업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했다.

 

아울러 ㈜이엠텍의 추가 투자유치 성공에 기여하고 충주 제5일반산업단지 미분양 필지 분양도 100% 완료해 규제개혁의 모범사례로 꼽혔다.

 

 

시는 이번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며 지난 2019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규제개혁을 통해 시민과 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