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천미니복합타운 조성용지 분양 호조

등록일 2021년06월24일 09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제천미니복합타운 조감도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시는 지난 2월 신월동에 위치한 제천미니복합타운의 공동주택 및 주거복합용지의 분양완료에 이어 미 분양되었던 단독주택용지의 모든 필지가 분양완료 되었다고 밝혔다.

 

제천미니복합타운(168.227㎡/총51필지)은 현재까지 총 분양금액은 401억 원으로 이는 조성원가인 434억 대비 92.4%를 달성하며 원가 상회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특히 올해 분양된 공동주택 및 주거복합용지 중도금 및 잔액 256억여 원이 내년 2월까지 회수될 예정으로 지방재정운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2월에 분양한 공동주택용지 입찰에는 전국 163개의 업체가 몰리는 등 높은 관심을 나타냈으며, 공동주택용지와 주거복합용지 분양과 최근 부동산 경기 호조에 따라 잔여용지 매각 공고 시 많은 수요자가 입찰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시는 미분양용지에 관심이 높아진 지금을 분양적기로 판단, 현재 미 분양된 유통업무시설용지 등 6필지(53,503.2㎡)에 대하여도 6월말 매각공고 후 7월중 매각을 추진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