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46회 충청북도미술대전 제천순회전 개최

등록일 2021년06월22일 09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전시회 안내 (사진출처: 제천시)

 

(사)한국미술협회 충청북도지회(지회장 장을봉)는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2일까지 8일간 제천 시민회관 제1,2,3전시실에서 제46회 충청북도미술대전 제천순회전을 개최한다.

 

장 지회장은 충북 지역예술발전의 균형감 제고와 제천의 문화예술발전을 위하여 제천순회전을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순회전을 통하여 제천미술인들의 창작 의욕 고취 및 제천미술 활성화는 물론 제천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기대감을 드러내었다.

 

충청북도 미술대전은 전국 신진 미술인의 등용문으로서 충북미술의 위상을 정립하고, 지역 미술인들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46년째 이어오고 있는 충북의 대표적인 미술행사이다. 이번 제천 순회전에는 각 분야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작과 제천·단양지역 출품작가들의 입상작품 6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신진 작가들의 작품 역량 및 작품 경향을 통해 미래의 충북 미술 흐름과 나아가 한국 미술의 방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순회전의 개막식은 6월 25일(금) 17시에 제천시민회관 전시실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제천미술협회 사무국(010-4907-98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