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1년 충북지역 스타기업 기업성장 전략수립 컨설팅 공급기관 매칭데이

등록일 2021년06월18일 09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충북테크노파크 컨벤션홀 (사진출처: 충청북도)

 

충청북도와 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는 충북지역 스타기업육성사업의 일환으로 17일 충북테크노파크 컨벤션홀에서“스타기업-컨설팅 공급기관 매칭DAY”를 개최하였다.

 

이날 매칭데이는 충북테크노파크의 컨설팅 수행기관 선정절차를 거쳐 선정된 도내외 컨설팅 수행기관 14개사가 기업성장전략과 관련된 수행계획을 발표하고, 스타기업이 수행기관을 선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후 스타기업과 컨설팅 기관이 1:1로 매칭이 되면 스타기업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종합컨설팅 및 맞춤형기업지원을 제공 할 예정이다.

 

스타기업은 최근 3년간 평균매출액 50억~400억미만의 중소기업 중 고용, 수출, 성장, 기술혁신부문에서 2가지 이상 요건에 맞는 기업을 선발해 집중 지원하는 사업으로, 선정 시 3년간 R&D와 비R&D사업이 지원된다.

 

충북테크노파크 송재빈 원장은 “충북테크노파크는 충북지역 스타기업육성사업을 통해 우리지역 스타기업이 보유한 우수한 경쟁력을 뒷받침하여 글로벌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토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