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주문화원, 나라 사랑 웅변∙스피치 UCC 공모전

등록일 2021년05월31일 08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공모전 포스터 (사진출처: 충주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 안보 의식과 나라 사랑 정신을 널리 알리기 위한 ‘제47회 탄금대기 차지 나라 사랑 웅변·스피치 UCC 공모전’이 열린다.

 

충주문화원이 주관하고 충주시와 충청북도교육지원청, 충북북부보훈지청, 충청북도문화원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나라 사랑을 위한 나의 각오라는 주제로 충북 도내 초·중·고학생 및 동일연령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시는 지난 대회부터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UCC 방식으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모 신청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공모작품은 초등부 기준 4분 이내 중·고등부 기준 5분 이내이며, 형식은 HD 사이즈(1280×720픽셀) 이상 최대 500MB 이내로 웅변 및 스피치 영상으로 자유롭게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직접 제작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충주문화원을 방문하면 제작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촬영일시는 사전에 협의해야 한다.

 

제작한 영상은 신청서 및 원고와 함께 이메일 (cjmunhwa@hanmail.net) 로 접수하면 되며, 대회 관련 궁금한 사항은 충주문화원 홈페이지(www.cj-culture.org) 및 전화(☏043-847-3906)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