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김수현드라마아트홀 ‘걸어서 벚꽃 속으로’이벤트

등록일 2021년04월01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이벤트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지는 4월에는 41번길에서 드라마틱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이 운영하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하 드라마아트홀)이 4월 한 달 봄맞이 이벤트 ‘걸어서 벚꽃 속으로’를 진행한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 봄나들이조차 조심스러운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봄의 설렘을 경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상당구 우암산로 41번길에 위치한 드라마아트홀부터 수암골로 이어지는 드라마 거리 도보 여행 코스를 무대로 펼쳐진다.

 

드라마아트홀-삼일공원-수암골 전망대-수암골 벽화마을-팔봉제빵점-동상공원-조형분수대-드라마 광장으로 이어지는 드라마 거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걸어서벚꽃속으로 #김수현드라마아트홀 #수암골 #드라마거리 #청주가볼만한곳)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 한 뒤 드라마아트홀을 방문해 인증하면 기념품과 함께 즉석에서 사진 인화(1인 1매, 선착순 20명)도 할 수 있다.

 

또 드라마아트홀의 ‘트래블 택’에 전하고 싶은 마음의 메시지나 소원 등을 적어 드라마길 입구에 걸며 또 하나의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여기에 4월 7일부터 시작되는 드라마아트홀의 ‘수요 드라마극장(매주 수요일 14시)’까지, 드라마아트홀과 함께라면 4월이 더욱 드라마틱해진다.

 

‘걸어서 벚꽃 속으로’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김수현드라마아트홀 홈페이지(김수현드라마아트홀 또는 kimsoohyundrama.org)와 전화( 043-225-9262)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언제나 사람을 그리는 스토리와 주옥같은 명대사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려온 드라마 작가 김수현의 작품세계를 만날 수 있는 드라마아트홀은 드라마 전시실을 비롯해 공연 및 강연 등 대관이 가능한 다목적홀과 교육실 및 아트숍, 커피숍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인근에 수암골까지 이어지는 1.3km의 드라마 거리도 조성돼 있다.

 

이번 ‘걸어서 벚꽃 속으로’ 이벤트와 ‘수요 드라마극장’으로 풍성한 4월을 예고한 드라마아트홀은 올 한해 유명 드라마 작가 초청 강연과 드라마 작가 교육 등 특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에게 드라마틱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