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범덕 청주시장, ‘심도 있는 검토로 한국형 뉴딜 노력’ 주문

등록일 2020년07월21일 0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시청 대회의실 주간업무보고 (사진출처: 청주시)

 

한범덕 청주시장이 20일 오전 8시 4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주간업무보고회를 주재하며 심도 있는 검토로 한국형 뉴딜에 힘쓸 것 등을 주문했다.

 

한 시장은 “한국판 뉴딜로 각 부서에서 사업을 발굴해 진행하고 있다”라며 “내년 사업까지 연계해 심도 있는 검토로 한국형 뉴딜 추진에 힘쓰자”라고 주문했다.

 

이어 “청주시청사 국제설계공모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했다”라며 “새로운 청사가 후대에 문화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준공까지 노력해달라”라고 말했다.

 

또 “코로나19 최근 추세로는 해외입국자 감염은 늘고 지역 감염 비중은 줄어들고 있다”면서 “긴장을 늦추지 말고 더 힘을 내달라”라고 요청했다.

 

아울러 “직원들이 휴가철을 맞이해 위험시설 방문은 자제하며 가족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우리나라에는 발생이 없지만 전 세계적으로 페스트 등 수인성 전염병이 시작되고 있다”라며 “이에 대해서도 같이 방역할 수 있도록 해달라”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폭우 대비 재난 안전사고 대비 ▲코로나19 위험시설 방역 등을 당부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