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청북도, 지역 중견·중소벤처기업들을 위한 기업지원사업 가이드 제공

등록일 2020년05월28일 09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사업안내 (사진출처: 충청북도)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는 충북 지역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2020년 충북 기업지원 모바일 사업안내”를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 까지 11일간 게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바일 사업설명회는 충북테크노파크의 포스트 코로나 선제적 대응전략으로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핵심정보 가이드를 기업들에 전달하는 비대면 사업안내이다.

 

주요 사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북도가 지원하는 ▲스마트IT부품산업 제품경쟁력 강화 지원 사업, ▲국가혁신 클러스터 기술지원사업 ▲바이오헬스산업 제품 고도화 및 마케팅 지원사업 등 충북테크노파크에서 수행하는 30여개 사업(지원프로그램 포함)이며, 사업별 지원내용 및 절차 등을 안내한다.

 

상세 지원 프로그램은 사업담당자 개별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안내 기간 중 ‘2020 기업지원사업 안내자료’를 신청한 기업은 모든 지원사업 정보를 전자우편(E-mail)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충북테크노파크 송재빈 원장은 “지원사업별 1 : 1 문의버튼을 통해 실시간 기업 접점 채널을 확대하여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역의 중견, 중소벤처기업이 지역경제와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모바일 사업안내는 충북테크노파크(http://www.cbtp.or.kr/)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