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5월 문화가 있는 날 ‘ 숲 속 콘서트’개최

등록일 2020년05월25일 09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충북문화관 (사진출처: 충북문화재단)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충북문화관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오는 27일(수) 저녁 7시 부터 8시 30분까지 문화가 있는 날 숲속콘서트「양승돈, 양고우니 듀오 콘서트」를 진행한다.

 

그동안‘크로나19’로 문화가 있는 날 행사가 취소된 후 진행되는 첫 공연으로, 부녀지간인 충북도립교향악단의 상임지휘자인 양승돈과 피아니스트인 양고우니의 듀오 콘서트로 작곡가 신만식이 기획, 연출한다.

 

마에스트로 이전에 바이올린 주자로 먼저 인정받은 양승돈 지휘자는 서울시립교향악단에서 바이올린 주자로 활동을 하며 서울 Sinfoniea, 청주시립교향악단 등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하였고, 양고우니는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악대학교를 졸업하고 모차르트 콩쿠르, 이탈리아 파피니 실내악 콩쿠르, 이탈리아 발레리아 마르티나 콩쿠르 등에 입상하며 음악적 재능을 일찍 인정받은 촉망받는 피아니스트이다.

프로그램은‘파가니니, 베토벤, 엘가, 드보르작, 피아졸라’의 곡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명곡들로 구성돼 부녀지간인 양승돈 양고우니의 멋진 하모니로 5월의 아름다운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재단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생활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그동안 지친 일상에 음악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도민들의 관심을 당부하며 문화가 있는 날을 통해 자연스럽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가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5월 문화가 있는 날 ‘숲 속 콘서트’참여는 충북문화관 홈페이지(http://www.cbcc.or.kr/)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문화이음창 문화이음창(http://pf.kakao.com/_aepDd)을 통해 접수 받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