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립교향악단 생중계 공연 <내 손안에 클래식Ⅱ>

등록일 2020년05월14일 09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청주시립예술단 유튜브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립예술단이 “예술배달 On Live”로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생중계 공연이 오는 14일(목)에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조규진)의 무대로 진행된다.

 

유튜브 <청주시립예술단> 채널을 통해 오후 4시 생중계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스마트폰 또는 PC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진, 자원봉사자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타임’을 드리고자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번 공연은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연주되지만 무관중·소규모 공연으로 진행된다.

 

현악으로만 구성된 이번 연주회는 레스피기의 [류트를 위한 고풍적 무곡과 아리아 모음곡 3번]과 차이코프스키의 가장 밝은 분위기의 작품인 [현을 위한 세레나데]를 연주한다. 이 두 곡은 모두 현악 오케스트라를 위한 작품으로 청주시립교향악단의 섬세한 선율을 통해 아름다운 음악선물을 선사한다.

 

또한 이달 27일(수) 오전11시에 선보일 <2020브런치콘서트>도 같은 방법으로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청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공연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