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음성군, ‘우리’의 음악으로 현대사 100년을 아우르는 주크박스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 선보인다

등록일 2022년10월06일 09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백만송이의 사랑 포스터 (사진출처: 음성군)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28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과 29일 토요일 오후 2시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0월 기획공연으로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인이라면 한 번쯤 들어본 익숙한 가요에 다양한 시대별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녹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은 격동과 파란의 지난 100년의 한국 현대사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간 평범한 사람들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때 그 시대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히트 가요에 담아냈다.

 

1막에서는 ‘빈대떡 신사’, ‘사의 찬미’, ‘낭랑 18세’, ‘빨간 구두 아가씨’, ‘님과 함께’ 등 193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의 명곡들을 2막에서는 ‘아파트’, ‘사계’, ‘어젯밤 이야기’, ‘빙글빙글’, ‘취중진담’,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챔피언’, ‘너의 의미’ 등 1980년대부터 현대까지의 히트곡을 만나볼 수 있다.연극 ‘낙타상자’, ‘리어외전’ 등 작품성 높은 연극을 선보이는 극공작소 마방진이 제작하는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은 우리나라 대표 연출가 고선웅이 각색과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은다.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는 ‘2022 전국 공연예술 창·제작·유통 협력사업’에 선정돼 극공작소 마방진, 경기아트센터, 국립박물관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음성군, 의정부문화재단, 하남문화재단이 협력해 진행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은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으로 6일 14시부터 음성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유서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