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2 청원생명축제 흥행 돌풍

등록일 2022년10월04일 09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청원생명축제 흥행돌풍 (사진출처: 청주시청) 

 

청주시 대표 친환경 농축산물 축제인 ‘2022 청원생명축제’가 개막 나흘 만에 30만 명을 돌파했다.

 

30일 개막일을 시작으로 축제 삼일 만에 22만여 명의 관람객이 입장했으며 개막 나흘째인 3일 30만 번째 손님을 맞았다.

 

30만 번째 관람객은 충북 청주시에 거주하는 이수연 씨(여, 27세)로, 친구들과 함께 축제장으로 피크닉을 즐기러 왔다가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이재복 농업정책국장으로부터 꽃다발과 축하인사를 받았다.

 

올해 청원생명축제가 3년 만의 개최되는 축제에다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이 전면 해제됨에 예년보다 다소 더운 날씨와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축제를 즐기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이 북적거렸다.

 

특히 연휴 둘째 날인 2일은 축제장을 찾은 많은 인파로 오후 한때 축제장 인근이 교통혼잡으로 교통 지원 경찰 등 추가 인력이 투입되기도 했다.

 

한편 지난 30일 개장한 청원생명축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개최된다.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올해는 주차부지를 지난 2019년보다 2배 가까이 확보해 교통상황이 나아진 점이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며, “그래도 관람객이 많이 몰리는 휴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는 피해서 방문하시는 것이 편안한 관람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유서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